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170

사실, 홍삼세트를 받고 싶었다. 그러나 통신사를 옮긴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 모바일 신청을 할 수 없었고, 결국 해피콜 상품인 고속 무선충전기를 받을 수밖에 없었다.

2019/11/04 - [각 종 it] - G7 프라임 무선충전패드, 편하기는 편하네...(다이소보다 가격이 싸다.)

2019/11/09 - [각 종 it/LG 스마트폰 포럼] - 프라임 고속 LED 무선충전기 with G7, 가격을 떠나서 이 정도면 쓸만은 한데 큰 하자가 있어...

2019/11/30 - [각 종 it/LG 스마트폰 포럼] - 고속충전기 & 고속무선충전기 호환 with G7

그동안 무선충전기를 수없이 갈아 치운 필자로서는 사실, 무선충전기에 대한 환상이 없다.

 

그럼에도

너무 고급진데?

지금까지는 사실 싼 것만 썼다. 고로 재질도 싸질 수밖에 없었고 보통 플라스틱에다 고무 약간 덮은(?) 그런 제품이었다.

그런데 이 제품 재질을 보니... 확실히 좋아 보였다. 이것은 확실히 선물용이다.

 

하지만 약간 아쉬운 점은 겉포장이 구부러졌다는 것이다.

분명 겉 상자가 멀쩡한 것을 보니, 배송 중이 아니라 처음부터 겉포장지가 망가진 것(훼손된 것)을 사은품으로 줬다는 것에 Re:QM제조사가 아닌, kmmbile에 약간 거시기했다. 이런 거 하나하나가 정성인데...

 

거치대 충전도 되고, 케이스가 두꺼워도 충전이 되고.

고무재질... 너무 고급스럽다.

 

자, 그럼 이제 까야지?
  • 우선 겉 재질이 고급스러운 것에 비해 LED는 약간 무신경했다. 의도된 것인지는 모르나 조금 더 은은하게 또는 깜빡 깜빡였으면 화룡 첨정이었을 텐데... 그것이 아쉽다.(제조사 판매 홈페이지를 가보니 잘 때 방해 된다고 소비자들이 요구했다하더이다 허 허)
  • 거치 or 패드로 사용 할 수 있는데, 패드 사용 시 위치잡기가 조금 힘들다. 전체적으로 검은데다가 하단에 empty부분이 있어서 충전 위치를 잡기가 힘들다. 이 것은 설계변경이 조금 필요한 부분이다.

 


그래도 케이블이 동봉된 것도 마음에 들고 전반적으로 괜찮은 제품이다.

사은품, 선물로 아주 적절한 상품이다.

더군다나 LG G7에서 무선충전 완충 시 파란색 LED가 들어오니 만족한다.

가격은...

도매로 사면 15900원, 개인이 사면 넉넉하게 17000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하다.

다음에는 차량용 무선충전기에 대해서 다루도록 하겠다.(알리로 와서 좀 걸린다.)

반응형
그리드형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양 태양광 1.9mw 전복소라 영덕 태양광 1.7mw 이시가리(줄가자미) 공장 위 500kW 고둥 영덕박달대게 택배 돌문어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덕박달대게 홑게 회 신재생에너지
#강구박달대게 시세는(054-734-0458)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