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170

강구항에는 대게나 회도 많이 팔지만 주 고객이 관광객(타지인)인 만큼 상가와 #숙박시설을 병행하는 집들이 많습니다.

그에 반해 순수 숙박시설을 하는 집들도 있는데 그 中 하나가 명품모텔입니다.

#강구풍물어시장58호 포항대게횟집을 기준으로 위치를 설명하자면, 안내 해 드린 50번 계단 출구를 올라와

걸어 가신다면, 빨간색 선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하고

차를 타고 가신다면 파란색 선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명품모텔의 위치는 빨간색선과 파란색선이 만나는 곳입니다.주황색 건물 맞습니다. 



보다시피 큰 다리의 큰 배 부근에 있습니다. 오래 된 곳도 있지만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다보시면 되고,

꼭 대게를 먹어야 방을 내주는 상점들과 달리 방만 있으면 언제든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언중유골)







가격은 평일과 휴일 차이가 있지만 평일에는 비교적 가벼운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명품모텔은 방이 꽉 차면 전체 불이 꺼지는데 그 경우 왼쪽 건물들도 순수하게 숙박업을 하고 있기에 그곳을 이용하면 될 듯 싶습니다.

명품모텔을 추천하는 이유는 휴일날 #강구항은 심각하다 할 정도로 차가 막히기 때문입니다.


흰 배 조형물을 기준으로 왼쪽으로 조금만 가면

산으로 올라가는 도로가 보이는데 이 길을 통하면 #영덕강구대게축구장이 있고 그곳을 지나 내려가면 바로 바다로 이어지기 때문에 무척 용이한 곳입니다.(만 언덕을 잘 못 올라가시는 분에게는 비추천합니다.)


주차 시설의 경우 각 숙박시설마다 상이하나 대부분 모두 수용 할 수 있을정도로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근처에 편의점, 약국, 병원 등이 있으니 기타 불편 사항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 마지막으로 풍물거리 58호 포항대게회집을 방문 해 주시면 특정 숙박시설 할인권을 드리겠습니다.

깨끗하고 괜찮더라구요.

반응형
그리드형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양 태양광 1.9mw 전복소라 영덕 태양광 1.7mw 이시가리(줄가자미) 공장 위 500kW 고둥 영덕박달대게 택배 돌문어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덕박달대게 홑게 회 신재생에너지
#강구박달대게 시세는(054-734-0458)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