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의 경우 본디 가입비, 유심비 등은 공짜지만 홍삼이라든지 텐트라든지 뭔가 다양한 혜택이 있을 때는 유심비와 심지어 번호이동 수수료도 다 받아먹는다. 이것저것 생각하면 걍 몸과 정신이 편하려면 대형 삼사 통신사에 가는 것이 맞다.
가끔은 구라로 깐다.
kt엠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대리점에 가서 기존에 있던 유심칩을 초기화하면 사용할 수 있다.'라고 나온다.
그래서 어떤 유심이 해당하는지 콜센터에 물어보니... 일단 본인들은 대리점이 없다고 한다.???
그럼 홈페이지에 있는 것은 무엇이냐고 물으니 직접적인 이야기보다는 그냥 대리점이 없다는 식으로 돌려 말한다. 완전 프랑스식이다. 과실이 있어도 책임지지 않기 위해 인정하지 않는 것이.
유심 구입은 인터넷이나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배달은 아직까지 경력(?)이 있는 우체국에서 하지만 정작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곳은 편의점이다.
그렇다면 아무 지역, 아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가? 아니다.
https://www.ktmmobile.com/direct/ministop.do
영덕은 당연히 도서 지역답게 판매 안 한다. 심지어 옆동네 울진은 파는데....
울진이나 영덕이나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이런 사소한 것에서는 차이를 보인다... 이게 원자력 있고 없고의.... 포항, 울진 파는데 그 사이 영덕에서 안 팔면... 말 다한 거지... 못 믿겠으면 위 링크를 따라가서 조회해 보면 알 수 있다.
다른 통신사 유심 파는 곳도 조회 할 수 있을까요?
편의점 또한 프렌차이즈이기 때문에 각 점주들이 계약을 한다. 즉, 유심칩을 판매 할 만한 점주라면 다른 통신사 유심칩도 취급 할 것이라 생각 된다.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