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 어려워지니 다들 주식이나 비트코인에 관심을 가진다.
그도 그럴 것이 현실에서의 가치가 무너지는 것을 눈앞에서 보고 있자니 가상의 가치가 상대적으로 높아 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나라에서는 부동산 잡는다 해 놓고 구라를 쳐 놓고는 오히려 부동산에 투자 안 한 사람들을 바보로 만들어 놓고 모두들 코로나 때문에 어렵다라고는 하는데 정작 잘 나가는 기업들이나 공기업들... 특히나 나랏밥 먹는다는 정치인들, 공무원들은 딴 세상에 살듯 아무렇지도 않으니 현실에서의 가치가 무너 질 수 밖에 없지 않은가.
그래서 오늘은 비트코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 서술하겠다.
일단 어플만 깔고 계좌만 터도 35,000원이 주어진다.
업비트 - 가장 신뢰받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upbit.com)
위 어플을 다운 받으면 10,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코인을 하기 위해 k뱅크 계좌를 개설하면 25,000원을 준다.
이 자본으로 괜히 채굴하지 말고 비트코인에 참여하자.
비트코인은 본래 이름은...
암호기술과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가상전자화폐라 할 수 있는데 우리는 걍 비트코인이라 한다.
비트코인은 이 기술을 이용한 가상화페의 대표적인 코인 일 뿐 업비트어플을 열어보면
여러 코인이 있다.
여러 분들은 어느 코인이 눈에 띄는가?
빨간 것이 좋은거고 파란 것이 나쁜 것이다 정도 아는 수준이라면...
비트코인을 해라!
비트코인 vs 주식, 비트코인 승!
누군가가 말했다. "펀드는 기다림이라고"
맞다. 투자를 해 놓고 진득이 기다려야 결과가 나오는 것이 최근까지의 투자개념이였다.
그래서 소위 주식에 아는 사람들은 투자 할 기업에 한번 방문 하는 등 자세히 알아보고 투자 해야 한다고 워렌버핏의 제 2법칙 같은 소리를 하던데... 맞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등장함으로서 새로운 투자 개념이 생겼다.
바로 실물이 없는 투자.
일반인이라면 조사와 분석이 불가능한 투자.
투자의 기준은? 거래량 많은 거 or 이름이 이쁜거!
비트코인의 투자 방식은 대표적으로 2가지가 있다. 우량주를 사서 안전하게 가느냐, 아니면 단타!
우량주냐 아니냐는 주식처럼 조사하면 되는데, 그렇게 되면 비트코인의 장점이 사라진다. 바로 아무 생각 없이 돈을 벌 수 있다는 거!
그렇다면 단타인데... 철구 말 들었지 않은가? 걍 이름 이쁜 거에다 돈 쌔리 박으면 된다.
필자의 스크린 샷을 보면 알 수 있는데 약 40,000원에다 수익률이 2% 밖에 안 된다.
그 이유가 이 놈의 철구 때문이다.
갑자기 코인 하나 열었는데 이상하게 급등하는 것이다.
아, 어떤 bj가 또 장난질 중이구나! 그래서 최고 상승 했을 때 걍 뺐지 ㅋㅋㅋㅋ
와... 돈 벌기가 이렇게 쉬워도 되나...
갑자기 현타오네....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
비트코인을 안 하면?
왼쪽 사람은 비트코인으로 돈을 번 사람이고 오른쪽 사람은 대표가 폭언을 하든, 폭행을 하던 해군중사 출신 답게 버티다가 결국 개같이 맞아서 살해당한 사람이다....
는 구라고! 같은 사람이다!!!!!! 왼쪽 사람과 오른쪽 사람 같은 사람이다 이 말이다!!!!!
저 해군중사 출신 직원을 때려 죽인 대표는 살인이 아닌 상해치사라 주장하는데...
아 ㅅㅂ 차라리 살인이 낫지 사람을 죽을 때까지 때렸다는 거 아니야!!!! 이 ㅅㅂㄴㅁ.
이 영상에서 가장 기억나는 한마디가 있다.
살해 당한 직원의 동생이 말한 것인데...
'일을 잘 못하면 걍 계약 해지 해서 돌려보내면 되지, 폭언, 폭행까지 하면서 요즘 시대에 일을 가르키는 것이 맞냐...'
그러니... 현재 위와 같은 상황에 빠진 직장인들에게 말한다.
돈 몇푼 벌겠다고 애쓰지 말고 걍
비트코인하자고!!!!!
비트코인 투자 방법은 다음에, 지금은 피곤타.
불로소득을 싫어하는 필자에게는 이리도 돈을 쉽게 벌 수 있는 현실이 유쾌하지는 않다.
주식이야 조사한다는 낭만이라도 있었지... 비트코인은 뭐냐... 이름 이쁜 거? 하놔~ㅋ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