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나라에서 아무 조치도 안 하길래 정말로 괜찮은 줄 알았다...
그런데 점 점 시간이 지나자, 중국에서는 1000명 넘게 걸렸다 하고 WTO에서도 주의 깊게 보고 있다.
우선 1339에 전화하자.
물론 전화는 드럽게 안 받을 것이다. 사람도 모자라고... 전문가들도 아니고... 크게 도움이 안 될 것이다.
그렇다면 어디에 전화할까?
근처 보건소에 연락하자.
https://search.daum.net/search?&q=%EB%B3%B4%EA%B1%B4%EC%86%8C
카카오나 다음에서는 현재 등록된 GPS를 기반으로 근처 보건소나 선별 진료소를 안내해 준다.
우한 폐렴 선별진료소에 가자!
보건소에 가도 되지만, 가능한 우한 폐렴 선별 진료소에 가는 것이 좋다. 지역마다 다르지만 보건소라고 하더라도 시설이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카카오 네비를 설치한 분들은 '우한 폐렴 선별 진료소'라고 치기만 하면 된다.
진료소가 꽉 차면, 근처 병원에라도 가자! 고 하고 싶지만... 히포크라테스의 선서를 안 한 놈들이 많아서...
안타까운 소식이다. 병원에서 의사가 환자를 거부하고 있다.
그들 딴에는 면역체계가 약해진 다른 환자들에게 옮을 수 있다 하고
격리 시설도 딱히 없고...
병원도 며칠 동안 닫아야 하니....
히포크라테스 선서에 막 병원 재정을 위해서는 환자 가려 받고 전염병 환자는 진료도 하지 말라 그렇게 나와 있다 그치~
이 참에 그런 병원은 폐쇄시키고 의사들은 면허 정지를 시켜버려야 한다.
의사가 환자들을 버리면... 누가 그들을 돌볼 수 있겠는가... 그저 뽀대 나서 의사질 하는 거 아니지 않은가...
응???!! 아니야?
이번에 무능력하고 아니한 정부의 대처에 의료진들이 많이 고생했다.
만약 세계가 이번 코로나 19(우한 폐렴) 대처에 대해 찬사를 보낸다면, 그것은 다 고생한 우리 의료진 덕분이다.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