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170

지금까지 이런 사이트는 없었다.

국내는 물론 해외드라마 거기다 최신 영화까지 무료로 스트리밍 해주는 사이트 베이드라마.

오늘 노다지를 발견했다!

사이트를 하나 찾았는데 무료 스트리밍과 관련 된 자료가 너무 많아, 필자 스스로를 우물 안 개구리라 생각하게 만들정도였다.

그러나 대부분 성인 광고물을 너무 대놓고 올린지라 소개 하기가 껄끄럽다.

만든 양식 그리고 디자인으로 봐서는 한 사람이 만들었거나 특정인이 만든 틀을 응용한 웹사이트들이지만...

모두 훌륭하다. 고 감탄이 나올 정도로 잘 만들어진 웹사이트들이다. 다만, 너무 고지식한 만든이의 버릇 때문에 보는 편의성이 약간 떨어지기는 하지만.

 

그 中 광고도 적고 성인물도 적은 베이드라마를 소개한다.

단, 언제 이상한 광고를 올릴지 몰라 이에 대해서는 댓글을 남겨주면 언제든지 내리도록 하겠다.

 

https://baydrama.cc/

와, 영화 극한직업 풀리자마자 바로 스트리밍으로 나오네...

이러면 굳이 토렌트 이용 안 해도 되겠다.

 

 

자매품

noonootv 대체사이트, jjapflix~주소, 우회접속링크, vpn, 네이버웨일 (tistory.com)

 

noonootv 대체사이트, jjapflix~주소, 우회접속링크, vpn, 네이버웨일

누누티비... 이 페이지가 활성화 하는데 있어 일조한 합법스트리밍 사이트다. 뭐, vpn 사용하는 것이 귀찮아서, 이제는 jjapflix를 애용하지만 말이다. 우회 접속 뭐, 신 주소 이런거 찾지말고, 웹툰,

satanzer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양 태양광 1.9mw 전복소라 영덕 태양광 1.7mw 이시가리(줄가자미) 공장 위 500kW 고둥 영덕박달대게 택배 돌문어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덕박달대게 홑게 회 신재생에너지
#강구박달대게 시세는(054-734-0458)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