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 블로그를 만든 취지는 필자가 본 세상을 풍자 하거나 여행 할 만한 장소를 소개 하기 위함이지만...
필자도 주로 집안에서 여행하는 처지라... 음.... 뜻을 못 이루었네요.
차설, 요즘 택견에 대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배우고자 노력을 해 보지만 제가 사는 근처에는 제대로 된 택견도장이 없어서 이 것도 뜻을 이루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독학하여 택견을 연습하고는 있지만 역시 택견이라고 부르지는 못 할 만큼의 몸동작만 주구장창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적으로 연습 하기 위하여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채취(?) 중입니다.
지금 보실 자료는 용인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찍은 자료 입니다.
<연장누르기>
1. 목찌르기 -> 곁치기 가로지르기 : 밟다 오른발로 손목 곁치고 바로 가로지르기를 한다 .
2. 가로베기 -> 왼발 발따귀 휘차기 : 우품을 밟다가 발을 가볍게 바꾸며 왼발로 발따귀 오른발로 휘차기를 한다.
3. 세로찍기(얼굴찍기) -> 겨드랑이 내지르기: 좌품에서 품을 밟다가 왼쪽으로 한발 빠지며 칼을 피하고 오른발로 바로 겨드랑이 지르기를 한다.
4. 바투어 길게 찌르기-> 외알저기 : 우품을 밟다가 오른손으로 칼을 앞쪽으로 막아내고 외알저기를 한다.
5. 가슴찌르기 -> 밭발따귀 두름치기 : 우품을 밟다 밭발따귀 후 두름치기를 한다.
이런 것이 나오는데요. 봐줄만 합니다. 헤... 헤....
용인대.
이번에 후배에게 툼스톤 화일 드라이버만 꽂지 않았어도...
이미지 그렇게까지 나빠지지 않았을텐데....
언더테이커는 기술적으로 쓰지만 그 걸 모르면서 함부로 썼으니 후배가 식물인간이 되어서 저 세상으로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세삼스럽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가 말한 사건에 대해 모르신다면 밑의 주소를 클릭 해 보세요.
http://www.kgmaeil.net/news/articleView.html?idxno=120341
http://media.paran.com/snews/newsview.php?dirnews=699734&year=2008
이글을 본 용인대 관계자들은 용인대 안티냐?라고 물으신다면 대답 해 주는 것이 인지상전,
R1 : 이 세계의 파괴를 막기 위해
R2 : 이 세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사랑과 진실 어둠을 뿌리고 다니는
R1 : 인간계의 감초 귀염둥이 악당....... 그만해라.... 쪽 팔린다......
안티까지는 아니지만 빨리 진실을 밝히시고 담당교수의 해임과 학생들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권고 해 드리는 바입니다.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