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170

노래 중에 괜찮은 것은 그 순간이 아닌 시간이 지나도 생각나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데드풀 2의 tomorrow가 그런 노래다. 원곡은

 

Aileen Quinn, 이 분이다. 솔직히 데드풀 2의 tomorrow를 부른 alicia morton보다 더 잘 불렀다. 짧아서 좀 아쉽지만.

 

 

영화 annie는 밝은 애니를 억만장자가 입양하려 했으나 애니가 찐 부모를 찾는다 고집부려 찾아주는 과정에서 가짜 부모들이 나타나고 그녀, 애니를 구해주고 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는 내용이다.

한편으로는 어린애를 돈벌이 수단으로 보는 디즈니가 싫지만 그럼에도 특유의 디즈니의 밝음은 인정할 수밖에 없다.

 

가사

The sun'll come out
Tomorrow
Bet your bottom dollar
That tomorrow
There'll be sun!

Just thinkin' about
Tomorrow
Clears away the cobwebs
And the sorrow
'Til there's none!

When I'm stuck with a day
That's grey
And lonely
I just stick out my chin
And grin
And say
Oh!

The sun'll come out
Tomorrow
So ya gotta hang on
'Til tomorrow
Come what may
Tomorrow, tomorrow!
I love ya tomorrow!
You're always
A day
Away!

When I'm stuck with a day
That's grey
And lonely

I just stick out my chin
And grin
And say
Oh!

The sun'll come out
Tomorrow
So ya gotta hang on
'Til tomorrow
Come what may
Tomorrow, tomorrow!
I love ya tomorrow!
You're always
A day
Away!

Tomorrow, tomorrow!
I love ya tomorrow!
You're always
A day
Away!

태양이 나올 거야
내일
손모가지를 걸어도 좋아
내일
태양이 있을 거야!

내일만 생각해
내일(해야 할 일 말고 어제, 오늘, 내일!)
(내일은) 거미줄을 치울 거야
슬픔과 함께
'결국 그 끝은 아무것도 아니란다.(파산 아님)
내가 하루에 갇혀있을 때
정말 우울하고
그리고 외롭지
난 그냥 내 턱을 내밀어(손모가지 아니고???)
그리고 미소
그리고 말해
오!(니 내 아니?)
태양이 나올 거야
내일
그래서 기다려야 해
'내일까지
무슨 일이 생기든
내일, 내일!
나는 내일, 당신을 사랑합니다!
너는 항상 
내가 바라던 
그런 날이니까!
내가 하루에 갇혀있을 때
우울하고
그리고 외로워
난 그냥 손모가지를 내밀어
그리고 미소
그리고 말해
오!(쫄리나 쫄리면 뒈지시던가)
태양이 나올 거야
내일
그래서 기다려야 해
'내일까지
무슨 일이 생기 든
내일, 내일!
나는 내일, 당신을 사랑합니다!
너는 항상
내가 바라던
그런 날이니까!
내일, 내일!
나는 내일, 당신을 사랑합니다!
너는 항상
내가 바라던 
그런 날이니까!

 

 

 

요것은 복면가왕 153화에 나온 데드풀이 부른 tomorrow~

그런데 해석하다 보니 자꾸 아귀가 생각나는 것은 나뿐인가???

반응형
그리드형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양 태양광 1.9mw 전복소라 영덕 태양광 1.7mw 이시가리(줄가자미) 공장 위 500kW 고둥 영덕박달대게 택배 돌문어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덕박달대게 홑게 회 신재생에너지
#강구박달대게 시세는(054-734-0458)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