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170
풍물거리에서 택배를 시키면 장점!

 

하나, 싱싱한 해산물과 게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올해로 20년 이상 횟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에 따라 자연스럽게 대게와 해산물을 보는 안목도 늘어났고 경험에 따른 좋은 생물이 나오는 시기 그리고 네트워크(구입처, 바로 옆이 강구항)도 형성 되었습니다. offline으로 장사도 하고 있어 적절한 온도의 수조에 보관 할 수 있는 환경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 싼 물건보다는 확실한 생물을 제공합니다.

현대에 들어 인터넷을 통해 상품 가격을 비교 해 가며 구입하는 풍조가 정착되었습니다물론 저도 그렇구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구매를 거듭 할수록 물건이 아닌 가격에 만족하는 쇼핑을 하게 되었고 반대로 물건에 대한 만족감이 떨어졌습니다

싸다고 들어가면 옵션가가 붙고 사진이나 각종 후기들을 참조하고 구입해도 상상했던 물건과 상이한 물건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돈 몇푼 아끼려 그리고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이것 저것 여기저기 알아보는 시간, 정신, 노동적 손을 계산한다면 차라리 아는 사람(지인)이나 직접 방문하여 사는 것이 좋다는 것을 세삼 느끼고 있습니다. 생물을 판매하는 상인의 마음뿐만 아니라 같은 소비자로서 이러한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셋, 단어(말) 가지고 장난하지 않습니다.

홍게 가지고 갑자기 붉은대게라 하지 않나, 박달대게란 단어만 써서 러시아과 영덕박달대게와 헷갈리게 만들지 않나, 요즘 참 말 장난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가격대에 판매하면 덜하나... 여튼 속이는 것은 매한가지죠. 이와 관련해서는 영덕군청 홈페이지에 사연이 많이 올라옵니다.  

 

, 몇 명이서 드실 건지 어느 정도 가격대를 원하는지 상담하세요. 컨설팅 해 드립니다.

현역으로 장사하다 보니 요즘 사람들이 몇 명이서 얼마나 먹으면 만족하는지 자연스럽게 실시간으로 알게 됩니다. 각 개인의 선호도를 맞춘다기보다는 대다수 사람들이 선호하거나 구입하는 품질과 양을 추천 해 드립니다.

이에 문의 시 몇 명이서 그리고 혹 원하는 가격대가 있다면 말씀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격대를 너무 낮추면 맞춰드리기는 하는데... 물건의 질이 떨어 질 수도 있습니다처음 드시는 분은 추천하는 set를 받아보시고 다음에 조율 하시는 것이 옳은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컨설팅은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라 함은 본디 노동으로서 공짜가 아니였던 것을 무료로 제공 해 드린다는 겁니다. 컨설팅에 사용 된 set의 기준은 오로지 가게에 비치되어 있거나 현지에서 받아 볼 수 있는 생물들로, 생물 특성 상 여러 가지 환경과 상황에 따라 품질이 다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님 한분이 말씀하시더군요.

 

대게 먹으러 왔지 쓰기다시(밑반찬) 먹으러 오지 않았습니다.

그런 점에서 오늘 잘 먹었습니다.’

 

저도 이 말에 공감합니다. 삶이 아무리 팍팍하더라도 일생은 한번인데 제대로 된 물건 써보고 제대로 된 음식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화려한 밑반찬 많은 옵션들 받으면 좋기는 하지만 사실 값에 다 포함 되어 있는 것입니다. 안 먹는 것도 많구요.

자질구레한 옵션보다는 본연의 목적이 중요합니다.

 

 

물건에, 가격에 사람 삶을 맞추지 말고

사람의 삶에 맞출 수 있는 것은 맞춰 살아갑시다.

 

 

 

054-734-0458 

010-7165-0458(카톡 가능)

 

대게 완장 색깔은 해마다 달라집니다.

품목(메뉴)은 카테고리(왼쪽 상단 벚꽃나무)에 수족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kg 400g 대게는 이 정도 크기입니다.

영덕박달대게 1kg 400g

2019년도에는 라벨이 붉은색입니다. 오른쪽 팔에 잘 보이죠? 보통 넷상으로 판매하시는 분은 등을 많이 보여주지만 우리 가게에서는 배를 많이 보여줍니다. 그래야 좋은 물건을 보는 안목이 높아지거든요. 그런데 사진으로 보니 크기가 실감 나지 않는다구요? 그렇담...

 

 

영덕박달대게 1kg 400g & 600g

600g과 비교 사진입니다. 작은 것도 빨간 라벨이 묶여 있으니 당연히 영덕박달대게구요... 선물용이라고 한다면,

 

 

 

영덕박달대게 1kg 400 & 700g

700g 짜리 이상은 되어야 그래도 보기가 좋습니다. 물론 살은 꽉 차야 좋구요. 제가 제시한 위 세개의 사진을 기준으로 대게를 고른다면 '영덕박달대게 살이 있니 없니'라는 말은 하지 않을겁니다.

요즘은 대게 가격이 많이 폭락하고 있으니 선물하려고 하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양 태양광 1.9mw 전복소라 영덕 태양광 1.7mw 이시가리(줄가자미) 공장 위 500kW 고둥 영덕박달대게 택배 돌문어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덕박달대게 홑게 회 신재생에너지
#강구박달대게 시세는(054-734-0458)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