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20

싸게 먹기 위해서는 어디? 밑으로! http://blog.naver.com/cynical_su/130126139879 관광지다 보니 가격이 강한 것은 부정 할 수 없습니다. 갑각류매니아분들에게는 조금 안타깝지만 말입니다. 2011년도 후기다 보니 화분이 하나 밖에 없지만 요즘은 많이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최대한, 아슬아슬하게 가격을 얹어 좋은 상품을 제공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럭 매운탕이 맛있었고 다음에는 대게 먹으러... 자소설도 그렇고 아무리 잘 났어도 자기가 자기 입으로 잘났다고 하지 못났다고 하겠습니까? 그래서 객관성을 위해서가끔은 앞으로 어떻게 운영 해 나갈지 참고하면서그리고 방문자 수를 늘려주기 위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http://blog.naver.com/kueichu/220589474776 사실 요즘은 뚝배기를 잘 사용안하고 쓰기다시도 바뀌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 맛은 바뀌지 않았습니다.날씨가 너무 덥거나 단골들에게만 뚝배기를 제공합니다. 그 이유인 즉슨 뚝배기를 불위에 얹어 놓으면 잘 깨지기 때문입니다.그래서 가스버너 위에 올려 놓을 필요가 없는 날씨에 간혹 뚝배기를 사용하기도 하고일부 단골들은 뚝배기를 또 찾으시기 때문에 그때 사용하기도 합니다. 매운탕에는 우럭머리가 들어가야 맛있습니다.
중고폰(공기기)이나 자급제폰을 사고 싶은데 무엇을 사야 할까? 1. 평소에 사고 싶은 폰이 있다면 간단하게 해결된다.물론 최신폰이라면 중고, 자급제폰이라는 말이 무색하지만 말이다. 새 폰을 나두고 굳이 중고폰을 구입하는 이유는 가격 때문이다. 그리고더 이상 스마트폰에 대한 기대감이 없기 때문이다.요즘에도 새로운 기능들이 나온다. 얼굴 인식 잠금 해제, AOD(Always On Display)...또 뭐 있더라?여튼 얇아 질 때로 얇아졌고 커질 때로 커졌고 컴퓨터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게임에 최적화 된 스펙을 가지게 되었다.그래봤자 컴퓨터보다는 한~~~~~~~~~참~~~~~~을 못하지만 말이다. 2.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폰이 딱히 없다면 6~10만원 대가 적당하다.자급제라 하여 중국산 폰도 20만원은 그냥 넘고 40, 50만원 하는 폰들도 수두룩 빽빽하다. 솔직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