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170
 
ocn 편성표
넷플릭스
상영목록
지상파
편성표
한국, 해외삼사(미국, 일본, 중국)방송까지 검색, 거기다 최신영화까지 : 

자막

중국, 대만 방송 유튜브 추천 영화  봐줄만한 영화 시간 낭비 영화
kbs 영화가 좋다 SPO TV News 현재 상영중인 드라마, 영화 기타 영상에 대한 정보 방송요청
실시간 티비(호빵넷TV)  실시간 티비(스포티비365)  실시간 티비(리얼타임티비) 실시간 티비(AQstream)
드라마, 영화 포스터 곰TV 실시간 방송보기    

 

돈 주고서라도 보고 싶은 인기 영화 및 tv프로그램이 있다면, 사용법

 


 

 

 

스트리밍 : 마루 tv ,베이코리언즈, 지지미, 링크티비, 티비나무, 다나와티비, 쿠쿠티비, 바로티비, 베이드라마, moodTV, 비팁, 티비천사

베이코리언즈는 비추천한다. 광고도 너무 많고 화질도 좋지 못하기 때문이다. 많은 광고로 인해 느리기도 하고 말이다.

지지미는 이들 사이트 중 버퍼링이 가장 적은 스트리밍 사이트라 생각된다. 하지만, 그만큼 화질을 낮췄기 때문에, 불편한 것은 아니지만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든다.

링크티비, 티비나무19금 방송을 너무 대놓고 걸어 놓고 있어 url을 생략한다.

티비나무, 다나와, 쿠쿠, 바로, 베이드라마는 만든이가 분명 같다고 추측 되지만 일단 넘어가고, 국내 드라마뿐만 아니라 해외방송, 나아가 최신영화까지 스트리밍으로 시청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다. 어차피 똑같은 구조이기 때문에 어느것이 좋다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 중 베이드라마가 광고가 적고 깔끔하다.(다만, kt회선에서는 이번 https정책으로 인해 차단되었다.)

그리고 마루 tv를 추천한다. 이 사이트들의 특징은 실시간 스트리밍이 아니라 지난 방송을 스트리밍 하는 것이기에 미쳐 보지 못 했던 #tv 프로그램을 다시 보기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moodTv는 tv링크를 걸어놓기보다는 자체 플레이어가 있어 영화 같은 경우 정말 높은 화질을 제공 해 준다. 다만, 인기가 높지 않은 방송은 화질이 좋지 못하고, 아직 제공 해 주는 방송 양이 많지 않아 조금 아쉽다.

비팁은 깔끔하고 광고도 적고(아직 베타버전이라) 빠르기도 하고 다 좋은데, 일드도 없고 영화가 다수 있지만 한글자막을 지원하지 않으며 비인기 영상은 hd보다 못한 영상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한국 tv만 검색에 검색기로 달아놓겠다.(버리기 아까워)

티비천사는 비팁과 비슷한 스트리밍 구조를 가진 사이트인데, 속도가 느리고 화질이 별로라서...

도라마코리아, 일본 드라마 위주로 스트리밍을 합법적으로 제공하는 사이트다. 회원가입이라는 부담감이 있으나 그 것을 감안하더라도 충분한 가치가 있다. '오늘부터 우리는' 검색어 추천.

 

 

 

tv가 재미가 없다면

책을 읽는 것을 추천한다.

그것이 만화책이여도 좋고(오른쪽 하단, 오로치마루 中 제일 하단 글자 참조)

그것이 글자가 많은 책이여도 좋다.

 

그저 시간 때우기에는 웹툰이나 만화책이 제격이고,

왜 지루하고 나른한지는 글자가 많은 책이 그 답을 찾아준다.

  

 

마지막으로 마루tv를 이용하다보면 갑자기 마이크로소프트 서포트페이지가 나오면서 '트로이목마에 감염되었습니다.'라고 경고가 뜨는데

구라다.(광고다.) 필자의 경우 트로이목마 치료라는 명목아래 win speedup 2018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강요받았다. 가볍게 무시하면 된다왜 이 같은 페이크 광고가 뜨냐하면 마루 tv가 여러 스트리밍 사이트를 연결하다 보니 다 걸러내지 못하고 섞여나온다마이크로소프트나 구글 등 그 어떤 단체도 익스플로러를 통해 사용자 컴퓨터의 감염 여부를 알 수 없고 혹 알 수 있다하더라도 스캔과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 할 필요가 없다. 사용자 컴퓨터 방화벽도 그냥 무시하는데 만약 그들이 그럴 의지와 능력이 있다면 알아서 치료하면 그만이다. 이미 그들이 감염 여부를 익스플로러를 통해 check한 것 자체가 문제임으로 가볍게 이런 광고성 페이지는 무시하자.

이전에는 모바일에서만 보였는데 pc에서도 보이니 당황스럽다.

 

 

 

 

 

 

 

 

반응형
그리드형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양 태양광 1.9mw 전복소라 영덕 태양광 1.7mw 이시가리(줄가자미) 공장 위 500kW 고둥 영덕박달대게 택배 돌문어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덕박달대게 홑게 회 신재생에너지
#강구박달대게 시세는(054-734-0458)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