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170

애플에 트랙패드가 있다면 윈도우에는 터치패드가 있다.

이제 와서 윈도우의 터치패드를 언급하는 이유는 그동안 트랙패드에 비하여 기능이 그리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고려 대상도 아니었다.)

 

이를 다룬 기사도 있는데, 설치방법이 부실했다.

잘 먹겠다.

 

How-To : 윈도우 10의 새로운 터치패드 제스처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8에서부터 노트북용 트랙패드의 제스처를 대폭 개선했다. 새로 추가된 트랙패드 제스처는 한층 더 유려한 PC 경험을 제공하고 터치패드 하단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여러 가지 동작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해 준다.윈도우 10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8의 터치패드 제스처를 한층 더 발전시켰다. 기존 제스처를 통합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터치 조작을 추가하고, 윈도우 10에서는 필요 없어진 조작은 과감하게 버렸다. 대표적인 것

www.itworld.co.kr

 

 

일단 기사대로 설치하려 기사 내용 중 링크를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 없었다.

이에 synaptics 홈페이지에 접근 리소스 부분에서 드라이버들을 다운 받기로 했다.

다운로드 링크

 

Human Interface Technology | Synaptics

  Receive the latest news VS600 Edge ComputingPlatform with AI Combines a CPU, NPU and GPU on software-enriched SoC Read

www.synaptics.com

 

기사에는 장치관리자, 드라이버 업데이터 등 등 여러 공정 과정을 설명 해 놓았지만,

다운로드를 받으면 설치 파일(exe)이 있다.

 

본디 msi에서 제공하던 해당 드라이버를 제공 하고 있어(synaptics 홈페이지에 있는 것보다 상위버전임) 굳이 설치 하지 않았다.

이에 차이는 모르겠지만...

거진 없을 것이라 생각된다.

끝.

 

 

 

활용은

2016/04/30 - [각 종 it] - 당신의 터치패드 기능을 모두 활용하고 있는가?(노트북 터치패드 스크롤, 커스텀 기능)

 

당신의 터치패드 기능을 모두 활용하고 있는가?(노트북 터치패드 스크롤, 커스텀 기능)

터치패드는 노트북에 달려있는 입력장치로 대부분 마우스가 없을 때 대용으로 사용한다. 하지만 이 터치패드의 진가를 안다면 게임이나 디자인 활동 이외에는 마우스를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충분히 하나의 입력장..

aldkzm.tistory.com

을 참고하길 바란다.

 

 


 

이전 드라이버나 다른 드라이버를 깔고 싶다면

 

반응형
그리드형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양 태양광 1.9mw 전복소라 영덕 태양광 1.7mw 이시가리(줄가자미) 공장 위 500kW 고둥 영덕박달대게 택배 돌문어 영덕박달대게 택배 영덕박달대게 홑게 회 신재생에너지
#강구박달대게 시세는(054-734-0458)
#태양광 상담은(010-2668-3897)...